세계4대 진미를 부담없는 즐기는 회식장소! 보라매역 '맛삼고'

세계4대 진미 이베리코 흑돼지의 진수!

보라매역 '맛삼고' 회식장소 인기!

입력시간 : 2019-01-07 12:58:10 , 최종수정 : 2019-01-07 12:58:10, 김재환 기자



맛있는 3요소(이베리코, 숙성비법, 숯불요리) 고기집이라는 뜻의 보라매역 맛집 '맛삼고'(대표 이종수)가 치열한 서울속에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공간으로 사랑을 받고있다. 


 주택가와 오피스가 사이에 위치한 보라매역 주변의 특성상 조화로운 인테리어 구성이 특징이다. 편안한 느낌의 고전적 원형테이블과 세련된 사각테이블로 구성해 신구의 조화를 이루며 가족들의 편안한 외식장소와 직장인들의 회식까지 인기가 좋다.


 '맛삼고'는 이름에 맞게 세계4대 진미중 한국인과 가장 어울린다는 평을 받기도하는 이베리코 흑돼지의 꽃목살, 늑간살, 치마살이 주메뉴를 이루며 제주 두껍데기살 같은 특수부위 메뉴까지 평범하지 않은 돼지고기 미식가들을 충족시키게 된다. 


 주류 또한 소주와 맥주 이외에 과일소주나 일품소주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데, 흑돼지와 찰떡궁합으로 유명한 '한라산'을 이베리코에 곁들이면 느끼함과 돼지고기 특유의 향까지 중화시키며 깔끔한 맛을 유지할 수 있어 인기라고 한다. 


 맛삼고는 세계4대 진미인 이베리코 돼지고기와 잘어울리는 구성, 이베리코의 맛을 가장 크게 좌우한다는 숙성비법, 벌써 3년차에 들어섰지만 아직 단 하루도 쉬지않은 이 대표의 성실함에 보라매역 주변의 회식전문 장소 1순위는 물론, 전국에서 세계4대진미의 맛을 보기위해 예약이 끊이지지 않고 있다.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세계4대진미 이베리코 고기의 맛과 사람 냄새나는 고깃집의 감성, 깔끔한 맛과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보라매역 '맛삼고'는 대표번호를 통해 예약 및 문의가 가능하다.


대표번호 : 02-861-7747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재환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