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을 노래하는 크리에이티브 뮤지션 신자몽 1집 “Cover off (prod.toad)” 발매

입력시간 : 2019-04-05 10:01:32 , 최종수정 : 2019-04-05 10:03:22, 김재환 기자


                                                                           {신자몽 1집 [cover off(prod.toad)] 앨범 자켓}




오는 5일(금) 신인 뮤지션 신자몽이 디지털 싱글 1집 [cover off(prod.toad)]로 음원시장에 첫 출사표를 고했다. 신자몽의 이번 곡 [cover off(prod.toad)]는 신진 프로듀서 TOAD(토드) 작사, 작곡으로 감각적인 피아노 선율과 여운을 남기는 레트로 풍의 일렉트릭 기타 선율 등 수준급 리얼 세션의 참여로 완성되었다.

  [cover off (prod. toad)]는 "연민으로 시작한 사랑의 결말", "연민과 사랑에서의 방황"을 주제로 창작된 감성적인 곡으로 신자몽의 중립적인 시선과 깨끗한 보이스로 풀어낸 것 이 노래의 핵심이자 청중을 끌어들이는 매력이다.






                                                                                                [신자몽]




 신자몽은 창작자를 위한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어빌리터즈>의 –1st-챌린지 리그에 참여하여 감각적인 콘텐츠와 음악으로 많은 팬을 섭렵하고 이내 우승까지 거머쥔 유망한 크리에이터이다. 이어 이번 프로듀스를 맡은 TOAD(토드)는 신자몽의 든든한 음악적 조력자로, 2017년 실력파 프로듀서 밴드 “모노데이”를 결성해 활동했으며, 현재는 네이버 뮤지션 리그에서 베스트 뮤지션에 등극하는 등의 왕성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 둘의 인연은 지난 2016년 4월 5일 발매되었던 토드 1집 앨범 <CRC>, “이 손은 기억할게”의 객원 보컬 참여로부터 시작하여, 3년이 지나 오는 발매될 [cover off(prod.toad)]로 다시 재회하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음악적 동반자로서의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오는 5일 발매되는 신상훈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cover off(prod.toad)]는 멜론, 카카오뮤직을 포함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재환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