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양양 힐링테마타운 자연인마을

“힐링별장 자연인” 특별 회원모집

설악산 자락에 축구경기장 약52개 면적의 대단지 조성

“힐링별장 자연인” 선착순 200명 우선할인

입력시간 : 2019-05-17 21:02:38 , 최종수정 : 2019-05-17 21:02:38, 김재환 기자

 



 최근 자연과 더불어 건강하게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싶은 사람들이 점차 늘고 있다.자연속에서 가족과 함께 순간의 휴식을 할 수 있도록  조성되고 있는 강원도 양양군 설악로 1700-51번지에 축구경기장 약52개 면적(총13만평)의 대단지 “힐링별장 자연인”이 가족과 함께 언제든 휴식 할 수 있는 별장을 소유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힐링별장 자연인”은 미세먼지에 지쳐 있는 현대인들에게 “몸이 기억하는 힐링 공간”을 조성하기 위해서 허브 농원카페, 계곡 캠핑장, 유기농 농원,  자연물 채취 장, 건강 과수원, 바비큐, 민박, 클럽하우스와 우리나라 최초 최장거리 둘레길을 단지내에 조성하여 산책과 MTB를 즐길 수 있도록  들어설 예정이다.


지상 2층~3층 33㎡형 / 49.5㎡형 두 가지 평형의 숙박시설이 조성되고 “힐링별장 자연인” 특별회원이 되면 언제든지 내 집, 내 별장에서 세상에서 가장 편안 하고 건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단지 내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힐링별장 자연인”에서 특별회원 200명에게만 제공되는 “개인텃밭”에서 직접 재배한 건강 유기농 야채를 수확하여 가족과 함께 바비큐장에서 고기파티를 즐길 수 있고, 자연과 더불어 여유롭게 힐링별장을 산책을 하며, 가족과 자생하고 있는 각종 자연산 산나물, 약초 등을 마음껏 채취해서 식음할 수 있는 소중하고 특별 순간을 즐길 수 있다.


계곡 캠핑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어린시절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며 대자연속에서 자연이 인간에게 주는 가장 건강한 기쁨과 행복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고, 밤하늘에 쏟아지는 수정같은 맑은 별을 바라보며, 허브농원 카페에서 즐기는 건강한 허브차 한잔은 여유로운 한적한 시간의 공간속에서 자연과 더불어 힐링을 사색할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을 보낼 수 있다.


복잡하고 바쁜 도시 생활 속 지친 우리의 몸과 마음~ 대자연을 즐기며 세상에서 가장 편안하고 건강하게 행복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곳 “힐링별장 자연인”에서 평생회원을 한시적으로 200분에게 특별혜택 조건으로 모집하고 있다. 33㎡형 평생등기 소유 기존가격 1,200만원을 1000만원에, 49.5㎡형 평생등기 소유 기존가격 1,800만원을 1,500만원 할인과 특별회원200분에게만 제공되는 “프리미엄 텃밭”이라는 특별한 혜택을 주고있다.

 

 자연과 더불어 건강을 생각하는 “힐링별장 자연인” 평생특별회원으로 참여할 수 있다. 본사 직영 시스템으로 보다 높은 서비스와 편리를 보장하고 최적화된 운영방식을 제공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예약을 통해 서울지사 방문 시 “힐링별장 자연인” 관련된 전문적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재환기자 뉴스보기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