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디다질염, 7년쑥으로 다스려볼까’ 칸디큐 프리미엄 출시

입력시간 : 2019-07-13 09:37:37 , 최종수정 : 2019-07-13 09:37:37, 김종현 기자

땀띠등 피부질환이 심해지는 여름철, ㈜카소돔이 여성 청결과 땀띠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신제품 칸디큐 프리미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소돔은 칸디다균에 의한 칸디다질염 이나 땀띠에 도움되는 칸디큐 플러스를 생산하여 20년간 꾸준한 고객 사랑을 받아온 친환경적 기업이다. 러시아와 독일의 생물학자 4명, KAIST 생화학자 10 여명 등 해당 분야 권위자들의 공동 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으로 독일에서 임상테스트를 완료하고 미국 FDA 승인도 받아 제품력과 안정성을 인정 받았다.


새롭게 출시한 칸디큐 프리미엄은 여성에게 좋은 쑥을 7년 이상 숙성시킨 후 특허받은 증류법으로 원액 에센스만 추출해 만든 제품이다. 


업체 측은 "애엽이 가지는 항염 성분을 그대로 사용하여 땀띠, 칸디다성 질염 등의 증상 완화에 더욱 도움된다"면서 "이처럼 우수한 제품력으로 20년간 폭발적인 고객사랑을 받을 수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칸디큐 플러스 와 칸디큐 프리미엄 두 제품 모두 정제수로 희석하지 않은 천연원료 100% 원액 에센스만을 사용함으로써 제품력을 극대화 시켰고, 화학제품 및 계면활성제, 방부제등을 일체 사용하지 않아 임산부, 영유아 모두 사용가능하다고 밝혔다.

안전성과 관련하여 피부자극, 안점막 자극 등 급성 독성시험 6개 항목도 완료한 상태라고 한다.


카소돔 측은 “프리미엄으로 제작하는 만큼 대량 생산이 어려워 VIP 한정으로 소량 제공되었으나, 열광적인 반응과 함께 정식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많았다”면서 “제품 제작에 많은 시간과 정성이 필요한 만큼 이벤트 수량이 한정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현재 할인행사는 아래 쇼핑몰에서 확인할수 있다.


https://smartstore.naver.com/lamaskorea/products/4537930023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