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청앞 네일아트, ‘하늘봄네일’ 전국 최저가 이벤트 네일아트 인기

입력시간 : 2019-07-16 13:11:02 , 최종수정 : 2019-07-16 15:31:30, 온유뉴스 기자

최근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많은 여성들이 네일아트에 많은 관심을 주고 있는데, 특히나 슬리퍼, 샌들을 착용하는 일이 잦아지는 계절이기 때문에 발톱을 가꾸는 패디아트가 더욱 인기라고한다. 자신이 원하는 디자인을 직접 골라 적용할 수 있어 하나의 패션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것인데 요즘에는 남성들도 깔끔한 이미지를 위해 기본 관리 정도는 받는 시대다.

네일아트는 어떤 아티스트를 만나느냐에 따라 완성도와 유지력이 달라지는데, 구로구청앞에 위치한 프리미엄 네일샵 ‘하늘봄네일’이 꼼꼼시술로 인기가 좋다. 


또한, 전국 최저가 이벤트를 진행해 저렴한 가격대에 시술을 받을 수 있으며, 이외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열어 고객 서비스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 


구로구청앞 네일아트 ‘하늘봄네일’에서는 진행하는 이벤트로는 8개월 회원권 30만원(현금가), 친구, 지인소개시 양쪽 모두 5만원을 적립금으로 적립을 해주고 있다.


또한 실력있고, 친절한 서비스로 눈길을 끈다. 구로구청앞 ‘하늘봄네일’. 스타일변신을 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다.


‘하늘봄네일‘은 고객이 최대한 만족할 수 있고, A/S로 인해 불필요한 방문을 하지 않아도되게끔 꼼꼼한 시술을 바탕으로하며, 뛰어난 아트 실력까지 갖추고 있어 재방문율이 높다.


또한 손, 발톱의 건강을 위해 좋은 재료를 사용하며, 아세톤 사용을 최대한 줄여 보다 건강하게 손, 발톱을 가꿀 수 있게 한다.


매일 오전 11시 오픈, 오후 9시 마감으로 언제나 고객들이 편하게 찾아와 스타일 변신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매장은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세련된 인테리어를 통해 눈길을 사로 잡으며, 공기청정기와 최신식의 안마의자 등으로 고객편의도를 높였다.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온유뉴스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온라인유통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