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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시간 : 2019-07-17 00:43:02 , 최종수정 : 2019-07-17 00:43:02, 윤이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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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현금화 서비스란 전자상거래에서 상품을 구매할 때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으로 오프라인에 국한되었던 시장경제가 모바일로 확대되면서 신용카드로 다양한 물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되었다.

편리한 신용카드현금화 서비스는 모바일 전화번호와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여 본인 인증 후에 결제가 이루어진다.

모바일이나 지류의 상품권은 손쉽게 인터넷이나 지점을 통해 바로 구입할 수 있는 편리한 시스템으로 많은 사람들이 쓰이고 있어 앞으로 모바일문화상품권 교환이나 신용카드현금화 가 다양한 경로로 환전되고 있다.

정식 경로를 통해 전환해주는 업체를 선택하여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교환할 수 있는 모바일 문화상품권 교환업체를 선정해야한다. 소비자의 만족도는 높이고 안전한 상품권 시장을 구축해 미래지향적인 안전거래문화를 형성할 수 있다.

신용카드현금화 는 모바일 상품권을 통해 결제가 되기 때문에 안전한 대행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어렵다. 스마트폰 정보이용료 현금화와 마찬가지로 선이자를 떼고 대출금을 입금하는 방식이며 특히 모바일상품권인 컬쳐랜드 문화상품권과 해피머니 상품권으로 결제를 한다. 결제 후 나중에 휴대전화 요금에 합산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휴대전화비 미납, 연체, 정지로 이어진다.

비스 수요가 급증하면서 그에 따른 문제점이 발생되기 마련이며 4차 산업혁명시대로 도달할 수 록 모바일 시장의 규모가 더욱 증폭될 것으로 예상되면서 대출사기, 현금 유출 등 각종 범죄에 연류될 가능성도 높다. ‘모바일깡’ 으로 불리우는 신용카드현금화  상품권현금화 처럼 콘텐츠 이용료를 사용한 현금 서비스방식의 금융사기도 증가했지만  어쩔 수 없이 신용카드현금화 업체를 이용할 때는 해당 업체의 대출이력을 알아봐야 한다. 건전하지 못한 업체를 사용하면 오히려 금융 생활에 해가 될 수 있다.


출처 : 비즈티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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