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스킨아트코리아(International Skin Art Korea), K-Beauty 글로벌 확산에 힘쓰려...

중동지역 k-beauty 선두 주자, ISAK beauty

해외 전문 뷰티트레이너 양성 프로그램 운영

입력시간 : 2019-07-23 23:41:19 , 최종수정 : 2019-07-24 19:18:09, 임예슬 기자

 글로벌 한류 열풍이 몰아치면서 최근에는 한국의 뷰티 산업의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전 세계적으로 한국 뷰티 제품을 소비하는 것뿐만이 아니라, 그를 배우려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글로벌 니즈에 맞춰 발 빠르게 K-beauty의 선두를 달리고 있는 기업이 있다. 바로 '국제스킨아트코리아(International Skin Art Korea, 이하 ISAK)'다.


 ISAK은 현재 중국의 북경, 상해, 청도, 청두, 쿤밍, 항주, 심천과 홍콩, 싱가폴, 베트남에 진출해 중국 뷰티 컨설팅 활동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2017년에 한국 최초로 사우디아라비 컨설팅을 통해 중동지역 진출에 성공하면서 해외 코스메틱 진출의 성공적인 예시 모델로 자리 잡았다.


 ISAK의 황선화 대표는 중국 청도 만쯔의 메디컬 뷰티센터와 청두 미앤미 뷰티아카데미의 컨설팅을 담당했었다. 게다가 한국미용기능대회 심사위원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면서 실제 실력 또한 국내에서 인정받았다. 황선화 대표는 이러한 경력과 실력을 바탕으로 컨설팅/해외 현장 경험과 노하우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국제스킨아트코리아(ISAK)의 황선화 대표


 △신뢰 △커뮤니케이션 △도전정신 △글로벌 △프로페셔널 △혁신으로 총 6가지의 핵심 기업 정신을 두고 있는 ISAK은 이러한 기업 정신에 따라 프로정신을 갖춘 글로벌 K-Beauty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한 에스테틱 교육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ISAK에서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으로는 △고주파 테라피 △왁싱 △스페셜 피부 관리 △바디 테라피 △아쿠아 필링 △아크네 케어 △초코 테라피 △럭셔리 골드테라피로, 얼굴 집중 케어부터 바디 테라피까지 교육생을 위한 다양한 분야의 에스테틱 교육이 준비되어 있다.


△국제스킨아트코리아의 로고



 현재 ISAK에서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은 교육 프로그램뿐만이 아니다. ISAK은 SPA 컨설팅, 테라피 컨설팅이나, 코스메틱 기업체 강의, 숍 컨설팅, 뷰티 디바이스 트레이닝, 한국 화장품 수출 등 다양한 사업분야를 통해 더 많은 분야로 K-Beauty를 확산시키기 위한 활동을 하고 있다.


 보다 많은 해외코스메틱브랜드런칭이나 해외뷰티교육 관련 정보는 국제스킨아트코리아 홈페이지(isakbeauty.com)에서 가능하며, 다양한 컨설팅 문의는 메일(isakbeautyceo@naver.com)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ISAK의 황선화 대표는 "해외 현지에 맞춘 한국의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를 양성해 한국 뷰티가 더 많은 해외로 확산되기를 희망한다."라며,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뷰티 산업계의 선두주자가 되는 것이 목표이다."라고 기업의 목표를 밝혔다.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예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