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리(주) 브랜드 혜가득 이온화 기술로 무기 미네랄 흡수율 극대화해, 푸드테크에 새바람 부나...

콜로이드 이온 미네랄 기술, KMC공법 등 활용

천연 음료 브랜드 혜가득 '해독주스'로 주목받아 

입력시간 : 2019-09-26 19:11:17 , 최종수정 : 2019-09-26 19:11:17, 유재성 기자



 최근 소비자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은 증가하고 있다. '고령화 사회' 부터, '스트레스성 질병', '미세먼지' 등 다양한 현상이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면서 소비자들이 건강을 챙기기 위한 소비를 시작한 것이다. 소비자들은 '웰빙 푸드'부터 '이너 뷰티'까지 식단을 포함하여 뷰티 제품까지 모두 '건강한' 제품을 소비하고 있다.


 건강에 영향을 주는 성분은 무기질, 칼슘, 마그네슘과 같은 성분이나 콜로이드, 식이섬유, 사포닌,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이다. 무기질, 칼슘, 마그네슘을 포함한 미네랄이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미네랄이 현대 사회인의 필수 건강식품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으며, 덩달아 미네랄이 포함된 건강식품이나 멀티비타민 등이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게 되었다.


 미네랄을 통해 부족한 칼슘이나 마그네슘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세포 내 미네랄 흡수율을 극대화한 푸드테크 브랜드가 있다. 바로 주식회사 누리의 발효음료 브랜드인 '혜가득'이다.


  혜가득은 양파, 부추, 아로니아, 천년초와 같은 음식으로 천연 디톡스 음료를 제공하고 있는 브랜드로, 콜로이드 이온 미네랄 기술과 KMC공법 그리고 다양한 발효기술 등 독자적인 미네랄 발효 기술을 기반으로 기존까지 흡수율 4%에 그치던 무기미네랄의 흡수율을 90% 이상으로 극대화하여 소비자들이 더 많은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는 영양 식품을 제조하고 있다.


 

△ 혜가득에서 출시한 부추발효 음료 제품 스틸 샷


 혜가득의 내부 담당자는"혜가득 출시의 유기농 발효음료는 사과와 각 원료를 접목하여 소비자의 입맛에 맞는 건강식품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남녀노소의 구별 없이 다양한 소비자가 만족하는 식품이다."라고 전하며 "미네랄은 혈액순환, 간 기능 개선, 빈혈, 당뇨병, 노화 방지 등 다양한 효과를 지닌 영양소로, 이런 미네랄이 소비자들에게 더 많이 흡수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미네랄 흡수율이 높고 체내 독소 배출에 효과적이어서, 수험생 영양제나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많이 판매되고 있다."라며, "푸드테크 기업으로서 평소 섭취하는 음식이나 음료가 건강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더욱 건강한 식품을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도 전했다.


 한편, 혜가득의 제품 및 활용 기술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누리(주)의 브랜드 혜가득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s ⓒ 뉴스파트너.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